화순야시장 ~ 올린다고했던 방문기 2번째 ㅋㅋ


지난번에 글마무리하면서 내일꼭써야겠다고 생각하고 내일 쓴다고 썻는데...


쓰질못했어요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죄송합니다.


그래서 오늘이라도 !! 씁니다!!


대신에 ~ 한번더가서 새로사진찍어왔어요 ㅎㅎ; (최소한의 양심...)


같이 사진볼까요~~!!

들어오자마자 눈에보이는 빛깔고운 닭꼬치!!!


사진으로봐선 잘모르시겠지만!!


생각보다 깁니다~~!!

못보던 만두국이 생겼네요 ?


담에왔을때 도전합니다 ㅎㅎ

고 옆집 짱구네 일본음식~~


과자와 타코에~ 야끼소바에~ 우동까지 판매한답니다!!

짜잔~ 메뉴판~~

야끼소바에요~~ 조리전 찰칵!


꼬들꼬들한 면보고가세요~

화순의 후예~

떡갈비를 판매하고있어요~~~!!


떡갈비 햄버거와 수제 떡갈비를판매중이래요~~

옆집 와따분식의 메뉴들로 넘어와서~~

닭발볶음... 엄청맛나보이죠!!


실제로도맛있습니다 ㅎㅎ

크~~~


떡볶이야뭐 기본!!!

거기에 어묵 & 따듯한 국물까지!!

헉 되게맛있어보이는...


저런거 통채로 먹으면 어떨까요 ㅎㅎ

우드체험의 귀여운나비~~

샘플로된 우드체험들이에요 ㅎㅎ


이쁘다~~ 는 또 흔들려서 찍엇네 ㅡㅡ;;

퐁당까페의 음료수 한잔 드시고가세요~~

보는눈앞에서 갈리는 생과일쥬스하나 데려가세요~~ ㅎㅎ


가격도 저렴저렴~

이제 무대로 나와보실까요!!


트럼펫~~ 빠밤~~


신나는 가수분의 열창~~


몇장더있는데 표정이 좀 그래서 안올릴ㄲㅔ요 ... 당신은 소중하니까 :)


자 준비한 사진은 여기까지입니다!! 


요번주는 화순 국화축제로인해서 시장이 목욜부터 개장한데요~ 참고하세요!!


다양한 먹거리와 볼거리가 있는 화순야시장으로 놀러오세요~~!!!


그리고 다음부턴 게시물 늦지않게 잘관리하겠습니다..!!


담에바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