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번에도 화순야시장에 방문하였습니다!!


진짜 서포터단 열심히하는듯 ㅎㅎ


날도 선선해지고 ~ 이젠 밖에서 여가활동을 해도 딱좋은날씨죠~~


그럴때 화순야시장 한번 오시면 됩니다요 ㅎㅎ


같이사진으로 먼저 보고가세요 ㅎ

신나게 둥둥탁 난타공연이에요~

활기넘치는 공연이였어요~

엄청 열심히치시더라구요 ㅎㅎ

헉 시식이 완전맛잇어보임...

지나가다 하나씩 주워먹는 마른안주~

문어언니네에서 마른안주 절찬 판매중이니 꼭 방문해주세요 ㅎㅎ 맛있어요!!

그리고 버터오징어의 냄새에 또한번 당합니다.. ㅎㅎ

망고쥬스와 딸기쥬스~~!

퐁당까페에요~

각종 쥬스류부터 따뜻한 라떼까지~!!

거의 뭐 제 수전증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회생불능... 흙손 ㅜㅜ

저 맛있어보이는 닭강정은 5천원이면 큰걸로삽니다~~!

귀여운 향초 보고가세요 ㅎㅎ

이쁘죠?

이렇게 직접 만드실 수 있어요~

향초만들기체험으로 만들수있습니다!

립밤도 판매하고있어요~~!

아니 넌 !! 대인야시장에서 보던 삼뚱이!!

사장님께 물어보니 3호점이라고 하시네요 ~ ㅎㅎ

그때 그맛 그대로 느껴지네요 :)

언제나 시원한 국물로 반겨주는 쌀국수!

살도안찌고 건강해지는 월남쌈~~!!

화순의 후예의 떡갈비에요~ 빛깔보세요!!

완전 맛있게 생기지않았나요 ?

떡갈비의 조리전모습이에요~

수제라서 하나하나 모양이 다 틀리고 믿음직스럽네요 :)

가격도 착한데;; 남는게 있는지 모르겠네요;

떡갈비 2천원에 햄버거 3천원입니다!!

저렴저렴하죠 ㅎㅎ

착한가격!!


일단 오늘은 여기까지 올리고 사진이 넘 많아서 내일 또올려요 ~_~!!

낼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