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번주도 화순야시장!


다녀왔습니다 ㅎㅎ


시장에 조금 늦게 도착해서 걱정했는데


다.행.히 타이밍을 맞췃더라구요!

두구두구 칼군무 난타 !


화순 난타동아리~ 신나는 난타!!

능주중학교 학생의 장사실력...

사람들을 꾀 많이 끌어모았네요 ㅎㅎ

요런 색칠그림을 하게해주나본데...호오..

이분 최소 저보다 잘그림;;

소이캔들도 팔더라구요~

향기 넘 좋더라 ㅎㅎ

그외에도 진짜 다양하게 별애 별걸 다파는 능주중학교 학생여러분들이였어요;

없는거빼고 다있다!

가면 채색해서 쓰고다니는것도있던데..

어쩐지 여자애기들이 여우가면을 쓰고다니더라구요 ㅋㅋ

능주중학생여러분의 화끈한 댄스무대!!

연습 많이 했던데요... 다들 잘추시더라구요

별 기대안하고 봤는데 의외였습니다!

학생들 무대공연을 볼려고 모인 어르신들~~

인파가 대단하죠;

이제 먹거리로 들어올려고 발걸음을 옮기자마자 오리가 보였습니다 ㅋㅋㅋ

꽥꽥~

솜사탕인데요!!

컵에도 팔고 봉에도 만들어주시고 다양합니다~

야시장의 불빛

전구 칵테일인데요!

옆에보면 프렌치프라이도 파네요 ㅎㅎ

요런 다양한 재료들을 섞고 섞어서 칵테일로 쨘!

편백나무상품들이에요~

옆에 걸어만 가도 은은하게 풍겨오는 편백의 향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우드체험이에요 ㅋㅋㅋ

저거 색칠하면 진짜 이쁘게나와요

특히 본인이 금손이라면 도전해보세요!

진짜 고퀄로나와용;

거의뭐... 수준이 ; 캬;

저 동그란구멍에 거울을 달면 좋겟죠 ㅎㅎ

츄릅... 지금다시봐도 입맛이 도는 떡볶이에요~

인기 많아서 진짜 빨리 안가면 싹다 팔려요 후딱가세요!

야끼소바 대기중...

야끼소바 되게 면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담에가면 또먹을꺼 ㅎ

문어빵~

뜨거우니 한입에 확 물면 후회할꺼에요..

아 .. 내 입천장...

무대에선 계속해서 공연이 진행되었는데요~

이쁜 가수분께서 아름다운 목소리로 야시장의 분위기를 띄워주시더라구요!!

화순야시장 진짜 가볼만하지않나요?!

꼭 놀러오세요!!~


p.s. 주차장은 2층이나 읍사무소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쾌적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