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야시장 무대에선 어떤일이 ?...


전편에 이어서 작성하겠습니다!!


무대에 수많은 사람들 보셨죠!!


과연 그분들은 무엇때문에 무대앞에 쪼로록 모이셨을까요?!


그걸 사진으로 가져왔습니다 헤헤


영상도있으니까 모바일데이터이신분들은 조심!!


귀여운 중학생여러분들의 멋진 발라드무대였어요~


나오니까 함성이 꺄아아아!!~~ 하는데 대박.. ㅋㅋㅋ

주민센터 여러분들의 신나는 댄스공연 둠칫둠칫!

중학생여러분들 진짜 대단하신거같애요


각자 악기 하나씩 맡고 보컬까지 완벽준비해서 밴드 공연도 진행해주셨어요!

고운 한복입으시고 무대를 빛내주신 어머님들~~!!


공연이 단아하고 수려했어요~

발라드를 불러주신 학생두분 :)


요즘은 다들 노래에 관심이 많아서 ㅎㅎ

처음엔 두분의 단독공연 이였지만


나중엔 여러쌍의 커플분들이 올라와서 멋진 재즈댄스 무대를 보여주셨어요~

신나게 댄스!!


표정때문에 보호해드렸어요 양해좀 .. ㅎ

현장을 열기있게 달구어준 댄스팀이였어요~


중학생여러분들 진짜 대박 열심히하시더라구요;

와 바이올린공연도있었어요


바이올린 제가 정말좋아하는데


듣는 동안 귀가 녹는줄...


저도 언젠가 켜보고싶네요 :)

둠칫둠칫 에어로빅


화순주민센터분들은 못하시는게없어


이추운날에도 맨발투혼을 보여주신 에어로빅팀에게 박수~~

다시돌아온 학생들의무대!


젊음의 열기가 참 대단했엇습니다!

다시 주민센터분들의 공연~


헉 이번엔 사물놀이에요


학생여러분들도 호응좋게해주시고 ~ 좋은공연이였습니다!

헉 변검도 하시네요


" 여기만져봐 여기 "

번쩍!!


가면이 바뀌었어요 눈앞에서 ;;


진짜신기;


다시봐도신기...


와 두친구진짜 노래잘하시던데


왼쪽에 기타치시는분은 초등학생이래요 ; 대단;

의상까지 맞추고 열심히 춤춰주셨습니다!!

되게 잘추시던데요 ! 


완전 현란해서 동영상도 준비해봤어요

짧지만 딱봐도 잘추시는걸 볼수있죠 ㅎㅎ


군수님까지 직접 방문하셔서 화순야시장의 무대를 빛내주셨습니다!

지역경제를 열심히 살려보겠다는 군수님!!!


멋지셨습니다!!


여기까지 준비된사진들은 끝이고요!


화순야시장 과 화순국화축제 국화향연~ 


다들 많이많이 구경오세요~


국화축제가있는날은 야시장도 낮부터 준비한다고하네요 :)


국화향연은 11월 6일까지 계속됩니다~!!


많이많이 놀러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