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고인돌야시장~~노래자랑대회가 진행되었습니다!!

화순 고인돌전통시장에서 상품권을 걸고 노래자랑대회를 진행하였는데요.

기존에 야시장 상설무대에서 진행하던 노래자랑에서도 잘부르시는분들을 선출 하였고 행사당일에도 접수를통하여 수많은 지원자가 모였습니다!!

치열한 노래자랑이였는데 다들 잘부르시더라구요~!!

무대의 다양한 공연사진들을 함께보시죠~~!

노력하는자에게 보상이 있으니...

5만원!!ㅎㅎ

상품권이 증정됩니다 ㅎㅎ

대회하면 상금이 빠질수가없겠죠 ㅎㅎ!

인기상은 10만원이에요~

은상도 10만원!!

금상20만원 !!

막 2배씩 오르네요 ㄷㄷ;;

대상은 무려 !! 30만원입니다!!

무대옆에서는 금연안내를 하고있엇어요~ 저는안펴서 뭔지 잘모르겠지만..

피시는분들이 꾀나 방문하셔서 상담받으시더라구요 ㅎㅎ

사람정말많았어요~~ 그와중에 흔들린 사진... ㅡㅡ

제블로그 좀 보셨으면 제수전증도 좀아실테죠... ㅋㅋㅋ

바글바글하네요 진짜 지나다니기힘들정도로 많은분들이 오셨습니다 ㅎㅎ

백댄서 2분까지 동원하셔서 열창해주시고 ~~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ㅎㅎ

와 이분들은 현수막까지 제조를 하셔서 오셨어요;;

준비성 엄청나네요진짜 ㅋㅋㅋㅋㅋ

군수님!! 오셨으면 한곡뽑고 가셔야죠 ㅋㅋㅋㅋㅋ

군수님의 구수한트로트 ~ 잘들었습니다 :)

봄봄봄~봄이왔네요~

화순야시장사람들에게 항상 봄같은 삶을 바라며 노래불러주셨어요~

로이킴의 봄봄봄~~!

할머니분장을 하고오신 참가자분도있엇어요 ㅋㅋㅋㅋㅋㅋ

할아버지 3분이작업거셨다고 자랑하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신나는 트로트 쿵짝쿵짝~~

트로트~발라드까지 다양하게 나왔어요~~

박두진 상인회장님이 나오셔서 한마디 좋은말씀과 방문객들에게 감사를 표하셨습니다.

명절도 잘보내라구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이렇게 여러분들이 참가하셔서 다양한 무대를 진행해주셨답니다~

화순 노래자랑대회의 퀄리티를 높여주신 참가자분들 진행관계 스탭여러분들 모두 고생하셨어요 ㅎㅎ

눈과 귀까지 즐거워지는 화순야시장

놀러오세요~~~


명절연휴엔 야시장이 쉰다고하니 참고하시기바랍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