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번엔 화순에 축제시즌이라서 소개해드리려고요 :)


화순에가면~ 국화도있고~ 야시장도있고~


그렇습니다


바로!! 국화축제인데요~


국화 향연이라고도 불리더라구요 ㅎㅎ


제가 열심히 올라가서 사진촬영도 해왔는데요 ~


진짜 이쁘게 잘나와서 같이한번 보셨으면해요 ㅎㅎ


국화향연의 안내도에요~~


지도로볼땐 뭐 없어보이지만


조금 낮은 산이긴하니 신발은 편한걸 신고오시는게 좋을꺼에요 :)

국화차시음하는곳이에요~


국화도 판매하고있으니 관심있으신분들은 구매하셔도 좋습니다!


라바조형물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랑라바의 입속에는 비눗방울기계가들어있어서 아이들에게 인기만점!

사과 포토존입니다!


많으신분들이 저기서 사진을 찍으시더라구요 :)

지나가다 본 미니..? 조형물 ㅋㅋㅋ


애기한명이 저기가서 놀던데 얼마나귀엽던지 ㅋㅋ

중앙에 포토존이에요~


연인과함께 저속에들어가서 사진을 찍는다면 :) ㅎ

국화터널~ 사진찍기 정말 좋죠!


손잡고 걸어가는 뒷모습 어떠신지 :)

보기만해도 향긋~

뷰가 정말 좋죠 ㅎㅎ


이제 어느정도 국화축제를 둘러보았으니!!


바로 화순야시장으로!!

화순의 후예의 메뉴판입니다!!!


늦게간게아니라 한 3시 ? 쯤에 갔는데 벌써 햄버거는 매진이라네요 ;


넘잘팔리나봐요 ;;

아쉬운대로 떡갈비하나 먹고갑니다 ㅎㅎ


맛은 완전 꿀맛!!


달고 고기가부드러워 아이나 어른 남녀노소할것없이 다 좋아할꺼같은 맛이랍니다!


적당히 익은게 두번째가 제일 맛있어보이네요 ㅎㅎ

화순시장에서 캐리커쳐도 해주네요~


눈과 얼굴형태만잡으셨는데 진짜 대박;


존잘러...

여러가지 샘플들이에요~


사람의 포인트를 잘 캐치하시는것같아요~!

츄러스와 솜사탕을 팔고있어요~~!!

솜사탕 거의 뭐 크기가 ; ㅋㅋ


사람얼굴보다 훨씬큽니다!

솜사탕의 가격표에요 :)

무대앞엔 이렇게 수많은 사람들이!?!


무대에선 무슨일이 벌어지고 있는걸까요 ?


다음글에서... 공개하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