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요번에 다녀온 곳은 광주 유스퀘어 맛집 파키아 입니다!!


내부 분위기도 좋고~ 음식도 괜찮아서 찍게되었어요!!!


입구에 친절히 보이는 가격표 ~_~


최저가부터 써있으니 부담없이 들어가실수있겠죠~!

내부 인테리어는 정말 깔끔한편이에요~!

무어샇나 흠잡을께없습니당 ㅎㅎ

저희 자리옆쪽엔 장작으로 차있더라구요 ㅎㅎ

요건 식전에 나오는 수프인데 꾀나 맛있엇어요~


식욕자극!!!


맛있어서 한개더달라고했어요 ㅋㅋㅋㅋ;

내부인데 왼쪽에 보이는 공간으로 자리가 또있어요~


그부분은 촬영하지못했네요~!

식사하긴 좀 이른시간이여서 손님없이 편안하게 즐겼어요~!


식사시간되면 바글바글해져서 주문 좀 밀릴꺼 같아보이드라구요 ㅎ

저희는 챱스테이크!!!를 주문했지요~!

적당적당한 맛이였어요~


확맛있지는않았으나 먹을만한 ~ ㅎ

빠네~~~~~~~~~~~~~~ 예~~~~~~~~~~~~


빠네존맛진짜맛ㄹㅇ맛..

속에빵뜯어먹을때가 정말정말 맛이.. 크~

메인식사가 2개나왔습니다!!


둘이먹으니 한끼 배부르게 먹을수있었어요~!

마무리 후식으로 녹차~~!

그리고 샤벳도 주시니까 ㅎㅎ

파인애플맛..? 이였어요 ㅎ

저희가 나갈때쯤엔 손님들이 슬슬 들어오고있엇답니다.!


입구쪽에서 보면 이렇게 대기할수있는 의자들도 있어요~!

겨울의상징트리 ㅎㅎ

나가면서 계산대뒤에 이쁘게장식한게 있어서 찍엇네요 ㅎㅎㅎㅎ


소소한장식까지 신경쓴 분위기좋고 맛도좋은 파키아였습니다~!!


담에뵈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