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이번엔 전대후문의 이태리반점이에요~~!


처음 입구에서 메뉴판을 볼때 중식과 양식의 만남... 상상이안가더군요


예전에 블로그안할때에 한번 왔엇는데 그때 퓨전요리는 다 피해서 골랐거든요 .. ㅋㅋㅋ


근데 그와중에 블루베리 함박팬프라이가 진짜 엄청맛잇는거에요!!!


글서 이거다 ! 하고 2차에서도 또먹기로했죠 ㅋㅋㅋ

이렇게 테이블에 주문서에 직접 작성하셔서 선불로 계산하셔야되용~


저희는 크림짬뽕이랑 블루베리 함박!!!!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이걸 열어보면....

쨘!


마늘빵이 들어있어요 ㅋㅋ


음식 나오기전에 먼저먹어봐요!

이벤트도있어요~ 해시태그 하면 음료준대용 ㅎ

밥과 단무지를 퍼왔어요 이건 셀빠에서 퍼올수 있는데 아래에서 보여드릴께요~

먼저 크림짬뽕입니다..


면에서 불맛이 나면서 크림소스의 맛도 나고...


첫맛은 의외로 맛잇엇으나 점점 질려가더라구여..!


그래도 맛있어요 매콤해서 막 금방질리진않아요 ㅎㅎ

느끼느끼 하면서 달짝지근 하면서 담백하기도하고 맛있는 함박이에요!

진짜 큼지막~


밥위엔 고추장이구 샐러드도 되게맛있어요!!


계란도 맛잇고 김치도 맛있음 엉엉 이게 진짜 메인인듯합니다!


꼭드세요! 두번드세요!

셀빠인데 컵과 단무지를 가져갈수있어요~


그옆엔~~

물과 음료인데 물컵으로 음료가져가지마세요!


음료컵은 따로있습니다.


탄산음료 주문시 무한리필이에요~~!

공기밥도 마찬가지 무료!


블루베리 소스에 밥비벼도 맛있고


크림짬뽕 국물에 밥비벼도 맛있어요!!


가격도 7000~ 만원 초반대 니까 한번 가보시는게 좋을듯 ㅎㅎ


다음번엔 크림짜장면을....도전하기로 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