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무지구 바이킹스 다녀왔어요!

수제초밥이 신선하고 맛있는집 이래요 ㅋㅋㅋ

여친님 시험도 끝낫겟다... 맛난거 한번 먹여줘야지않겠습니까 ㅎㅎ

그래서 찾은곳이 바이킹스!!

어디 얼마나 맛잇나 한번 가봤어요!!


입구에요~ 롯데리아랑 푸드코트 방향으로 오시면 보입니다!!

당일 메가박스 티켓지참하면 20%할인!!

가격은 성인기준

평일런치 19750 / 평일디너 24750 / 주말및휴일 27500


기본셋팅이에요~ 검은그릇과 하얀그릇을 고기해주시는 직원에게 가져가면 야채담고 고기는 바로썰어서 준답니다!

면이랑 어묵 유부 가져오고 소스도가져오고!

전 해산물을 먹지모테여..

그래서 제밥그릇엔 해물이없죠 ㅋㅋㅋ

보이는곳에서 고기를 썰어주시더라구요 ㅎㅎ

호주청정우래요!

고기받는곳 옆에 있는 과일코너~ 포도 오렌지 리치 바나나~

그 뒷편에 비빔밥코너에요 ㅋㅋㅋ 안먹엇지만... 그래도 먼가 있을껀 다 있엇어요!

고기사진 투척!

이쁘죠..

근데 되게얇더라구요 생각보다많이... 엄청....얇...

난 조금더 두꺼웟으면좋겟던뎅...

보이시나요...

스시초밥에 올라가는 스시보다 얇은 고기...

부서질정도로 너무얇앗어요 국물속에서 부서짐주의..

음료코너에요~

오렌지주스 인기폭팔이던데... 한잔먹고 갈때마다 없엇어요;

디저트에요~ 브라우니 치즈케익 초코쉬폰 쿠키에 오른쪽엔 와플도잇구 잼류등등~

아 사진엔 없는데 오른쪽에 아이스크림이랑 커피도 있엇어요~!

야채와 샐러드코너에요~ 다양하게 많으니 골라서 드시면되세요~

단체석도 있고 내부는 쫌 많이 넓엇어요~

가족분들이 많이왓어요 ㅎㅎ

모밀이다... 하... 내가 못봤어요..

배불리 다~ 먹고나서야 발견함.. ㅜㅜ

볶음밥에 새송이버섯볶음~

스파게티는 간이좀약하더라구여~~

칠리연어는 안먹어봣구...

페퍼떡갈비는 간이 넘쌔서 반개먹으면 질리는..?

피자랑마늘빵도잇어요~

걍 노멀한맛 ㅎㅎ

저 광어초밥이 제일 맛있엇다고 여친님이 그러시네 ㅎㅎ

광어가존맛이랍니다!

하지만 연어는 ...

생연어사시미가 왼쪽에 있는데 많이있죠..?

잘안팔리네여 ㅋㅋ

드레싱이랑 장류 소스류 전부여기!

롤들이에요~

크레이지롤은 머지? 하고먹엇는데 음 ... 튀김으로 한번더씌운 롤이였어 ㅎㅎ


생선을못먹기에 여러가지 맛을 다 보진 못했지만 그래도 이것저것 먹은결과..

다시가자면 저는 고민좀.. 해보...ㄹ.... ㅋㅋㅋ

여튼 상무지구 바이킹스였어요!

안농



'냐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녹원갈비 다녀왔음요~~  (0) 2016.09.09
여수 봉산천하장어 소금구이존맛!!  (0) 2016.09.05
남원 맛집 봄날에가다~  (1) 2016.08.05
전대 후문 엉터리생고기!!  (0) 2016.08.01
전대후문 맛불작전 & 설빙!  (0) 2016.08.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