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봉산천하장어에 다녀왔어요~~

소금구이존맛!! 이라서 소개해드리려고해요 ㅎㅎ

일단 본인은 해산물의 비린맛을 매우싫어하며 회는 먹을때 초장맛으로먹고 비린내가 심한것들은 먹지 못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여수 봉산천하장어는 먹었죠..!!

그리고 밑반찬 하나하나 놓치지 못할정도로 정말 맛있엇어요!! 

맛있어서 올려봐요 ㅎㅎ


메뉴판이에요~

소금구이부터 탕수육에 깐풍기까지!!

허허  처음의 나라면 거부감이 들엇겠지만 이미 먹고 후기올리는거라 다맛있게보여요 ㅎㅎ

내부는 뭐 넓은편이구요~ 단체도 걱정없이 받아낼 수 있어요~~

우측에 방도 있어서 진짜 많이많이 오셔도되요 ㅎㅎ

찬이 나왓네요..

장난아니에요 진짜 하나하나 빼놓지않고 전부 맛있엇어요~~!!

김치부터 야채말이에 진짜 꿀맛..

고운 빛깔내는 야채말이보세요 진짜 맛있어보이지않나요 ? 

저녁시간대에 쓰고있으니까 넘 배고파지네... 다시먹고싶다.. ㅋㅋ

장어납시오!!!

불에 올리면 갓잡아서그런지 꼬리는 꼬물꼬물거리고 움직이고,

살도 뭔가 움찔움찔 거리는게 싱싱하다 라고생각들더라구요 ㅎㅎ

지글지글~~

고기가 약간 잘부서지더라구요 ㅎㅎ 조심히 다루세요!

샤샤샥 다잘라내고 쌈싸먹으면 존맛 꿀맛!!

요건 중간에 나온 서비스 장어탕수육!!

맛한번 보라고 가져다 주신거같은데 되게 맛있엇어요!!

와우 마무리 식사준비해드릴까요 ? 하길래 뭐지 ? 하고 넵 했는데 이거 진짜 엄청맛잇엇어요..

남는 장어도 퐁당퐁당 넣어서 먹으면 완벽...

이거 제가 국물도 안남기고 전부 먹었습니다 ㅎㅎ

완전 맛있으니까 꼭 가보세요 ㅎㅎ

마무리 피날레였어.. 대박.. :)

아그리고 주차는 많이많이 불편해요..

골목골목 잘 찾아서 대시길...!


'냐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대후문 이태리반점~  (0) 2016.10.04
여수 녹원갈비 다녀왔음요~~  (0) 2016.09.09
상무지구 바이킹스 다녀왔어요!  (0) 2016.08.24
남원 맛집 봄날에가다~  (1) 2016.08.05
전대 후문 엉터리생고기!!  (0) 2016.08.01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