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얼마전 저희 사무실에 컴퓨터가 추가되었는데요~


그러면서 같이구매한 와사비망고 FHD 240 엣지 재은이 개봉기~! 한번 써보겠습니다 ㅎㅎ


모니터추천글에 가성비 좋은모니터로 와사비망고가 꾀나 보이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컴덕친구의 추천으로 와사비망고 모니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두둥!


상자에 페북스타 귀요미재은이가 들어가있어요~


상자만 봐도 흐뭇~~

와사비망고 FHD의 구성품이에요~


패널과 받침, 설명서와 RGB케이블, AUX케이블, 전원케이블이 있어요~

받침은 이렇게 구멍에 맞추면 알아서 쏙 들어가도록 알맞게 제작되어있습니다!!


유격은없더라구요 ㅎㅎ 다행~

베젤 얇아서 이쁜거봐 요거요거.. 


완전 내스타일!! ㅎㅎㅎ

목부분을 받침과 합체하면 걸리는느낌이 한번에 날꺼에요~


그냥 맞춰서 끼우기만하면되요!!


하나도 안어려워요~ !

완성된 모니터 ㅎㅎ


왼쪽부터 전원케이블, RGB케이블, AUX케이블, 재은이 설명서~

바탕화면 잘나오는거 핸드폰으로 촬영한번 해봤어요 ㅎㅎ


* 촬영 기종 - 갤럭시 S7


얇은베젤이긴한데.. 테두리보이면 약간 떠잇죠 ㅎㅎ 저것도 베젤로봐야되나....... -_-


쪼금아쉽긴한데 이가격에 이정도 물건이면 충분히 좋은 상품이라고 생각됩니다.!


조립도 간편하고 화면도 깔끔한 와사비망고 FHD 240엣지..!!


정말 잘산듯하고 실제 구매 후 여태까지 색변화나 제품에 문제하나도 없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