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HBS1100 한달 후기 남겨봐용


진짜 완전솔직하게씁니다


장단점 다까발려주마!!


는 쓰기전에...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임을 먼저말씀드리겠습니다.. 


진짜 개인적인의견이에요~ 저만이렇게생각할수도있는거에여~~!!


먼저 장점부터 같이보시죠


1. 내구성

튼튼해요 몇번떨궈도 상처도없고 고장난데도없음 단단함, 그리고 뒷목부분이 유연해요 맘먹고 반으로 쪼개야지 하지않는한은 안부서질듯!!

그리고 이걸 산 가장 큰이유 선이 외부로 노출되어있지 않은점..!

완전좋습니다 솔직히 버튼 눌르기 귀찮을때도 잇지만 이건 제가보기에 장점이에요 완전조아 짱조음


2. 배터리

만족합니다, 충전한번도안하고 3일? 4일 정도사용한적이잇네요, ㅎㅎ 오래가여~~ 물론 노래도듣고 통화도 하고 합니다 (하루 출퇴근 30분 매일 음악들음)

충전량도 구분이됩니다 LED로 충전중의 상태를 볼수있어요~

부족...

중간이상~

완충!!



3. 디자인

캐주얼 ? 셔츠 ? 전부다 소화가능해요, 디자인 이뻐용 ㅎㅎ

거기다 인체공학적디자인이라그런지 진짜 잘붙어있음 챡챡 위치고정잘됨


4. 진동 및 알림 기능

문자오면 문자읽어주는 톤앤톡~ 그리고 전화왓을때진동!!

전 보통 뒷주머니에 넣고다니는데 엉덩이가둔해서그런지 진동이잘안느껴졌는데요;.. 글서 전화 놓친게 많은데 이거 구매이후 한통의 부재중도 없어졌습니다. 진동 좋습니다!


대충 장점은 이정도인거같고..

단점도 이제 본격적으로 파헤쳐볼까요 흐흐


1. 무게

목진짜아픔 으아아 고통받는다아.아아ㅏ앙..... 무거워요...


2. 선의 길이

후 이게 좀 애매해요 진짜 하... 가끔 한 1cm만 더줫어도 이런일없을텐데라는 생각 들더라구요

얼마정도되냐면요, 내가 짜증나서 자로잿어요


이게.. 하 진짜 애매해요...

저정도면 충분하지않아 ? 라고 생각하실텐데 진짜 써보시면 ㅇㅇ.... 절레절레


3. 제일중요한 송수신상태


이 ㅁㅊ 나이거 쓰고 욕해써요 첨에 

뒷주머니에 평소와같이 폰을넣엇더니 멀쩡하던 음악이 잘안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끊기고 난리남

진짜 1100이 젤비싼라인이고 해서삿는데 진짜 너무너무너머누머눰눠무너뭐누머눠무너뭔뭐뭄ㄴㅁ 실망한부분이였어요

진짜 극혐...이였어요... 다른블투이어폰은안그러던데.. 이건.. 에효..

돈모아서 소니로 갈아타던가해야겠다 라고 진지하게 고민하게만든 부분이였습니다.

바지 재질별로 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청바지 뒷주머니 - 약 5초내로 한번씩끊김

면바지 뒷주머니 - 들을수가없음 끊김이 너무심했어요

정장바지 뒷주머니 - 3초내로한번씩 끊김


저이거 1100사고나서 폰 손에 쥐고다님니다 ㅡㅡ 후 절레절레...

진짜 너무실망한부분이에요  블투 송수신 기본적인걸 놓치다니.. 에효.. 노답..



진짜 개인적인 후기구요 ^^ 구매하실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꺼같아요~~

여러가지 ㅌㅔ스트후 상세하게 작성하였어요~~ :)

확인하시구 고민한번해보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