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비교에요

샤오미 보조배터리 신형 구매해서 오늘왔네요 ㅎㅎ

그럼 시작전에... 이거 자비로 구매한거고 어디서 제공받고 그런거아닙니다!

구매처는 위메프에서 검색해서 그냥삿습니다 헤헤..

그럼 같이 개봉기로 진입해볼까요!



저는 젤리케이스 블루도 같이주문했어요~~!

까..깔끔해..!

이제 본격적으로 이놈을뜯어볼까요 .. 흐흐..

정품인증 코드택입니다.! 저 은색 한자써잇는 부분을 손톱으로 긁으면 코드가나와요!

정품인증하는법은 아래에 설명해드리죠!

작은글씨로 상세스펙이나와있네요

C타입이 적용된 요녀석... 갤7도 C타입이였으면좋겟당..

스펙상 최대 12V로 충전이된다네요 ㅎㅎ

이제 이론은 그만하고 실전으로..!!

상자가하나더나와요,

샤오미상자답게 흰색 깔끔해요,

그리고 설명서도! (물론안봄)

상자의 오른쪽상단 뜯는부분을 개봉해보면..

케이블이 먼저나오네요!!

C타입젠더가 같이 동봉되있어요 저거잃어버리면... 집에 C타입충전기가있지않은한.. 큰일날듯...

헉 깔끔해..

맥북소재랑 같은걸로 썻다해서 옆에 맥북만져보니 진짜 똑같은거있죠..!

촉감이 좋아요 구형 10400쓰고있엇는데, 진짜 퀄리티 엄청높아졌네요.

무게도 더가볍고 .. 고속충전되고 퀄리티업그레이드되고 끝부분 마감도 더좋고!

크기는 더 커진느낌..? 옆으로 퍼져서그런가..

두께는 슬림해요! ㅋㅋ

상세스펙이에요!

실사용 할수있는건 7100mAH 들어있데요 ㅎㅎ

5V / 9V / 12V 로 충전이된데요.

전 갤럭시s7사용중인데 고속충전중 이라고 뜨긴하더라구요!

자 이제 구멍부분을 개봉해볼까요!

전원 부분이에요

배터리잔량을 4개의 LED로 표시해서 알수있어요!

C타입 충전(IN) 부분과 USB 3.0을지원하는 충전(OUT) 부분이에요

구성품한번 쫙놔밧어요 ㅎㅎ

깔끔한느낌이에요,

솔직히 마감이 깔끔해서 케이스 괜히산느낌..?

와 이거 진짜 안들어감 아아아아

깊은분노가느껴졌어요..

제가못넣는건지 ㅜㅜ

어케 고생해서 넣고 사진찍습니다 ㅜ

반대쪽이에요.. 이쁘긴하죠!!

안낀것도이쁘긴한데 불안해서껴놨어요 ㅎㅎ


이제 실제 충전속도는 어떻게 되는지 한번 볼까요!



3시 1분부터 3시 14분간 충전한 스샷입니다.

65% -> 83%로 충전이됬네요! 18% 가 13분만에 충전되었습니다.

기종은 갤럭시S7이며 충전중 "고속충전중" 이라는 문구를 보았습니다.


아글고 정품인증방법설명드려야죠!

일단 저는 정품인증은 성공 ㅎㅅㅎ

정품인증은 하는방법은 정말쉽습니다. 몇초안걸려요!

http://chaxun.mi.com/

들어가시면요!

링크타고 들어오면 나오는 페이지에요!

언어선택인데 그나마 알고있는 영어로 가바요 ㅎㅎ

코드입력하는곳입니다. 제가 파랑색으로 표시를해놧는데요

1번이 샤오미 포장상자에 적힌 코드

2번이 옆에 번호

3번이 확인버튼이에요~

잘못된 코드 혹은 오타난 코드를 입력하시면 이렇게 빨간색으로 잘못됫다고 안내해줍니다.

물론 아래 5414번도 잘못입력하면 잘못됫다고 빨간색으로 안내해주고요 ㅎㅎ

저는 처음구매하고 정품인지 확인하려고 1번, 그리고 이번에 캡처할려고 2번째 조회를해서 2times고요,

처음하시는 여러분들은 1 이라고 나올꺼에요~

포장상자에 코드를 몇번 조회했는지 알려주는 것같습니다.

맞는 코드라면 여기서 동작이 되겟죠 ㅎㅎ


디자인 만족하고, 충전속도만족에 내구성도 튼튼하고 다좋앗습니다!

아 샤오미 충전하고 분리시 C타입 젠더 만지실때 쪼끔 뜨거우니 주의하세용, ( 삼성 고속충전기 충전시 )

2개의 단점을 보앗는데,

USB C타입의 충전변환잭을 분실시 대체할수단 ?

젤리케이스 ... 이건 기기자체의 단점은아니지만 끼기 너무힘들고 .. 먼지도 다달라붙는 재질 ㅡㅡ

요거 2개제외하곤 전체적으로 다 맘에들었네요!



'ITEM~'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 존예  (0) 2017.01.02
기어S3 클래식 개봉기와 한달 사용 후기!  (0) 2016.12.29
윈도우 10 카자흐스탄 구매기~  (0) 2016.09.13
LG HBS1100 한달 후기  (0) 2016.08.16
LG HBS-1100 개봉기~!!  (0) 2016.07.13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