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자흐스탄에서 이번에 윈도우 10을 정품으로 사버렸습니다 ㅎㅎ


그래서 공유해서 여러분도 싸게 구매할 수 있게 도와드리려고해요~~


윈도우10은 더이상 11버전으로 안올리고 쭉 업데이트한다니까 살만하지않나요~?


그렇지만 너무 비싼 가격때문에 고민하셨죠..


여태 불법윈도우를 무료로 사용하셔서 유료라니 거부감이 조금 들수도있는데요.


그래도 이제 10으로 쭉업뎃이니까 ㅎㅎ 사서 한번 맘편히~~!! 사용해봐요~~ ㅎㅎ


그리고 엄청 가벼워졌고 점점 안정화되가는게 보이니까요 ㅎㅎ


윈도우 10 홈과 프로의 차이도 알아두셔야되죠


프로는 홈의 기능을 모두 가지고 있고 거기다가 원격데스크탑연결이 가능하다네요 :)


또 데이터보호와 업데이트부분에서도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자 그럼 구매하시기전에 먼저 준비물이 2개 필요해요!!


해외결제가 가능한 카드와 마이크로소프트계정이 있어야되는데 카드는 흔히 볼 수 있는 비자나 마스터카드면 충분합니다 ㅎㅎ


우선 구매링크걸어드릴께요~~!


윈도우 10 Home

https://www.microsoftstore.com/store/msmea/kk_KZ/pdp/Windows-10-Home/productID.320422200


윈도우 10 Pro

https://www.microsoftstore.com/store/msmea/kk_KZ/pdp/Windows-10-Pro/productID.320421400?redirect=true


해당사이트에 접속하시구요


저는 프로까지는 필요 없어서 홈버전을 구매했어요~


참고로 제카드는 첫 해외결제카드랍니다 !


새삥카드들고 ㅎㅎ 갑니다


먼저 마이크로소프트의 계정부터 만드셔야되요 요거는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들어도 무관하니까 패스할께요~~!


그림에 빨간동그라미만 따라오시면되요~ 크롬쓰시는분들은 번역돌리면서하시면 훨씬 편하고 빠르게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ㅎㅎ

크롬의 자동번역기능이 있다면 더 빠르고 쉽게 진행하실 수 있으세요 ㅎㅎ

우측상단 영어보이시죠 저게 로그인버튼이에요~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으로 로그인하실 수 있고 계정이 없으시면 한국 마이크로소프트에서 회원가입해주시면됩니다!

자신이고른게 맞나 확인하는페이지같아요~ 저윗버튼이나 아랫버튼누르시면됩니다 ㅎ

본격적인 구매정보 입력란인데요 옆쪽에 빨간글씨로 설명해드렸어요 ㅎㅎ

모두 입력하고 최하단 버튼을 누르시면 끝!!

구매시 문자가 2개옵니다 처음엔 150 이 결제되었다고 하는데이건 해외결제 확인인거구요~ 

이때 150만 문자오고 추가문자가 안오면 장바구니에 있는것에 구매계속 (?) 버튼을 누르셔야 구매가 진행됩니다~

자 이렇게 구매완료하면 제품키가나오는데 요거 확인하셔서 따로 기록 꼭!! 해두셔야되요 안그러면 이메일 올때까지 기다려야되는데...


메일 늦게온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6.09.13 추가 본인은 구매후 30분내로 왔습니다.. )


이 제품키를 가지고 한글판 윈도우10을 설치하여 제품키만 저걸로 쏙~~ 입력하면 아무런 문제없이 정상작동 합니다 ㅎㅎ


MS Windows 10 다운로드링크

https://www.microsoft.com/ko-kr/software-download/windows10


다들 저렴한 가격에 윈도우정품을 구매하시길 바랄께요 ㅎㅎ


그럼 다음번엔 윈도우 10설치로 글한번 써보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