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샤오미 이라이트 무드등!! 존예에요~~!


오늘은 샤오미 이라이트가 배송이왔어요!!


과연... 모니터속에서 내가 보던 예쁜 조명이 왔을지... 기대많이했습니다 ㅎㅎ


먼저 택배상자을 여니까 돼지코와 샤오미 이라이트상자가 들어있엇어요~!

옆에 돼지코는 택배중 많이 굴러다녔는지 비닐이 벗겨져있엇어요...

상자를 개봉하니 이라이트 본체가 뙇!!!


벌써 이뻐...

구성품 이 이렇게 있어요~

1. 샤오미 이라이트 본체

2. 돼지코

3. 전원케이블

4. 설명서

충전기는 돼지코와 요렇게 !! 합체해야 220v로 사용할 수 있어요~

상단부분 사진이에요~ 중간에 큰게 전원버튼이고  위쪽 + - 를 통하여 밝기를 조절할 수 있고 아래쪽버튼으로 색상을 바꿀수있답니다!

드디어 벗긴 포장재...


진짜 척봐도 와 깔끔하게 되게 이쁘네 라는느낌... 주변 동료들도 너무이쁘다고 그러셨어요~!

불을 켰습니다 헤헤.. 


처음엔 이런 은은한 색상이더군요!

위쪽 색상변경버튼을 누르다보니 나온 분홍색!

그리고 나온 파랑색 ㅎㅎ


저절로 색상이 주기적으로 변하는 모드도 있엇구요~


샤오미 이라이트 어플을 설치하여 색상도 바꾸실수도있고


기상시간에 맞춰 불이 켜지게 할수도있고 수면시간에 맞춰 차차 밝기가 낮춰지며 꺼지게 옵션도 정할 수 있다고하네요 :)


어플의 언어는 영어로 되어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이것저것눌러보다보면 차차 적응되실껍니다 ㅎㅎ


저도 이제 어플 눌러보러가는걸로...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