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야시장에서 먹방 찍고 왔어요ㅎ!

 

 

주말이되면 꼭 생각나는 화순야시장

항상 먹는 음식들은 좀 따분하고..

뭔가 다른 것을 먹고 싶은데

딱히 생각나지 않을 때!

화순야시장으로 달려가야합니다ㅎㅎ

광주에서 그리 멀지도 않기 때문이죠ㅎ

물론 저야.. 주말이면 쏜살같이 화순으로 날라가는걸요..ㅋㅋ

얼마나 많은 음식들을 먹고 왔는지 사진으로 보시죠ㅎ

 

 와... 식빵튀김 비주얼보소....

진짜 맛있어 보이죠...

아 포장 좀 많이 해올걸 그랬나봅니다ㅠㅠ

튀김옷도 일반 튀김옷이 아니라는!

검은깨 팍팍 넣어 건강까지 생각하신ㅎㅎ

통통하게 살이 오른 오징어로 튀긴 오징어튀김입니다ㅎ

달달한~ 고구마로 만든 고구마 튀김ㅎ

싱싱한 새우를 갓 튀겨낸 새우튀김이에요(새우튀김은먹을수있어요!)

아 진짜 꿀맛입니다..

어머님들이 좋아하시는 야채김!

부모님 드릴 생각으로 포장해갔답니다

물론 제가 더 많이 먹은 건 함정..ㅋㅋ

제일 놀라운건 가격이죠ㅋㅋㅋ

요즘 튀김 4~5개만 해도 3000원은 거뜬이던데

7개에 2000원밖에 안해요ㅠㅠ

더군다나 12개는 3000원이랍니다

화순 어머님들 인심이 얼마나 대단한지 이제 아시겠죠?

바삭바삭 닭똥집튀김!ㅎㅎ

쫄깃쫄깃 넘 맛나요ㅎ

소주 안주로 최고임!

부추가 가득~ 들어간 부추전도 있습니다ㅎ

전을 부치고 계시는 리얼한 현장감~ㅎㅎㅎ

고민하고 있을 그대들을 위한 모듬전~

주먹밥과 파전과 튀김이 함께라면

한 끼 식사는 거뜬!!!

부추전의 환상적인 맛을 잊지못해..

마지막은 포장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제가 살이 찔 수 밖에 없는 이유 ..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