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근교여행]화순고인돌야시장~!


안녕하세요~

날이 요즘 너무 추워졌네요;;

집에선 보일러빵빵 차에선 히터빵빵

그리고 패딩도 무조건 입어야되고...

패뚱시대가왔네요 ㅎㅎ

날이 추울땐 화순야시장으로 놀러오시면 따듯한 정을 느낄수있답니다.!

다들 따숩게 입으시고 감기안들리셨으면 좋겟어요!!


닭꼬치에요~ 

긴건 3,000원 짧은건 2,000원

윤기 좔좔흐르는게 꼭먹어달라고 말거는거같아요 ㅎㅎ

타코야끼에요~

익히는중에 고운 빛깔을 내길래 촬영해보았어요 ㅎㅎ

타코야끼 뿐아니라 야끼소바와 우동까지 판매한답니다!!

겨울이라그런지 우동과 타코가 많이팔린다고하네요 ㅎㅎ

따듯하게 국물한번 받아가세요~!!

그다음 옆집인데 황금색튀김 빛깔한번 보시라고 찍어봤습니다.

정말 자태가 남다르죠

새우와 만두~ 떡볶이에찍어먹으면 캬~!!

오징어튀김과 김말이에요~

완전 잘나간다는데요 ㅎㅎ

화순야시장에서 몸과 마음까지 따듯해지는

베트남쌀국수 하나 드시고가세요~

가격도 저렴하게 3,000원이랍니다~!

맥반석계란이에요~

이런것도 파네요 ㅎㅎ

날도춥고하니 사우나생각나는 ^^~~

베트남식 새우깡이라는데 반퐁돔이라고 하는 이름을 가졌답니다.

신기해요 신기 ㅎㅎ

여러가지 시장에서 가루들과 파프리카~ 작두까지 판매중이였어요~

화순명물 파프리카~

깨끗하고 맛도좋고 빛깔도좋아요 ㅎㅎ

목침배게인데 저거 만져봤더니 진짜 바로 눕고싶어졌어요 ㅋㅋㅋㅋ

커버두 되게 부드러웠답니다!!

표주박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엽지않나요 ㅋㅋㅋ

천연제품으로 직접 손으로 만드신 비누라네요~!

향도 좋고 피부에도 좋으니 가져가서 써보시면좋을꺼같아요~!!

양초를 직접만들 수 있는 재료들이에요~

알록달록한데 이것저것 섞어서 예쁜양초를 만들어봐요~~!!

아토피연고와 천연립밤이에요~

아토피환자분들이 많이 구매해가셨다고하네요 ㅎㅎ!

방향제와 향초들 그리고 비누에요~

조형물들과 놓으니 정말 예쁘게 그림이 나오네요~!! ㅎㅎ

꿀...

아이스크림에 얹어먹고싶다고 갑자기 글쓰면서 생각이 나네요 ㅎㅎ

어성초, 삼백초, 동충하초 발효액이에요~

적벽의 아침!!

약주로 딱좋아요~

화순시장에 굴이 나왔습니다..

3kg에 1만원밖에하지않네요 ?

바베큐그릴빌려서 이용하면 딱 좋겠다 정말 ㅎㅎ

숯불구이 드시러 오세요~!!

하지만 전 해산물은 먹지못해서...

저걸시켜먹어볼 엄두는 나지않네요... ㅜㅜ

아쉽지만 굴은 다른분들의 후기를 참고하시길..!!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감기꼭!! 꼭!!!!!!! 두번 세번 조심하시구,

따숩게 입고다니세요~!!

이만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다음엔 아마 기어s3 클래식 개봉기로 돌아올듯 ^^ 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