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오늘글은 쓰기전에 먼저... 자비로 구매해서 후기남긴다는점 먼저 알려드릴께요!


지금 글쓰는 이순간에도 제 목에는 HBS-1100이 걸려있답니다 :)


처음 ITEM 후기작성하네요 ㅎㅎ


일단 개봉기사진을 보고...


그 다음 하룻동안 느낀 장, 단점을 작성하는 순서로 진행해볼께요.

참, 저는 블투이어폰은 얘가처음이랍니다 ㅎㅎ 참고하시고 봐주세요!


LG매장에서 들고 찍은거에요~~!!

얘살려고 3번을찾아갓어요 ㅡㅡ 색깔이없다고해서!!!

ㅂㄷㅂㄷ..

헉헉...헉...

쨘!!

플라스틱이 조금 허접한느낌이였지만... 나쁘지않아!

자... 연다!!.. 짜른다!!!

후후... 개봉햇다..

깔끔한 디자인이 정말 맘에들었어요!

포장은 좀 그랫지만 내용품은 고급진.. 1100..!

구성품이에요, 케이블과 작은사이즈와 큰사이즈의 교체용 고무부분, 그리고 설명서, 품질보증서, 간편설명서, NFC카드

그리고. HBS-1100본체입니다!

열었으면 이제 세부적으로 봐야겠죠!

이어폰 줄을 자동으로 감아주는 버튼입니다.

꾹~~ 누르면 잘말려들어옵니다!

전원버튼입니다.

온 오프!

옆에 LED로 상태를 표시해줘요~

여기서부터 좀 헷갈리던데...

충전할수있는 부분과

문자읽어주기 / 이전곡넘기기 버튼

음성녹음 / 시간알림 / 다음곡넘기기 버튼

재생 / 일시정지 버튼입니다.

통화 받기 버튼과

배터리잔량안내 / 볼륨줄이기 버튼

진동 on, off / 볼륨 높이기 버튼

옆에 하만카돈 플레티넘인증과 apt-x HD 지원하는 마크가있네요~

위쪽에 작은구멍은 마이크구요,

사진엔 흐릿하게나왓지만 마이크가 한개더잇어요

듀얼마이크로 통화품질이 올라가며, 노이즈캔슬링도 있다고하니 믿어봐야죠!

설명서보시고 참고하세요 ㅋㅋㅋ

오늘 통화는 한번 해봤는데 상대방이 모르는사람이라 음질물어보기가좀.. ㅋㅋㅋ. 이따 친구랑해야겠어요!


음 이제 장단점을 말해보자면..

하루느낀거라 별로 없지만

장점은 통화의 편의성, 넉넉한배터리, 걷기또는 달리기 상체뒤로젖히기를 해도 안정적인 느낌 (안떨어지던데요 ㅎ)

블투 거리가 벽2개도 통과해도 연결이 되있는점도 좋았어요,(직선거리 약 5m ) 디자인도 맘에들고 ㅎㅎ


단점은 귀에꽂고 걸을때 옷이걸리면 부스럭소리 들리고요, 처음착용하자마자 느낀게 무겁다. 였어요 ㅎㅎ 한3시간뒤부턴 적응함 ㅋ..

그리고 뒷주머니에 넣고 걸어갈때 음이 좀 끊기네여, 허허 ; 어이가없엇어요 ㅋㅋ


톤앤톡인가 앱은 아직 이용안해서 모르겠네요 ㅎㅎ

일단 여기까지 적고 한달정도 사용후 깐깐하게따지면서 후기한번 더 작성해오겠습니다.

궁금한점 있으시면 말씀해주세요 아는선에서 답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