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업무때문에 남원에 들르게되었는데 식사를 맛있는곳에서 해서 포스팅하기로 맘먹엇어요!!


남원 용남시장 옆 예술의거리쪽에 있는 식당인데요~


이름은 봄날~


점심 식사메뉴는 곰탕 육개장 냉면 인듯..?


그럼 사진같이보실께요!!


외관이 무슨 드라마 셋트장같이 생겻어요 ;; 장난아니게크다... ㄷㄷ

외관보고 비쌀줄알았는데 의외로 착한가격 ㅋㅋㅋ

그럼 내부로 들어가볼까요~!

사진엔 없지만 왼쪽에 우산비닐있엇구 오른쪽은 대기석이있엇어요!

아니 입구천장부터 넘나이쁜...

넓어.. 와... 장난아니게 크죠 2층도있어요 !!

무대인가봐요~ 피아노도 이고 뒤쪽에 제대로된 스피커도 구비해놓아서 공연도 가능하게 되있는거같아요~

조명진짜 관심없는데 계속 눈에들어오더라구요.. 이쁨 > <

식사메뉴뿐만아니라 식후 후식인 커피~ 티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네요~

가운데 너무이쁜 봄날 레스토랑 사진~~

캬 드뎌 나오기시작하죠 갈비만두입니다~ 8ea 5000원 셋트군요.


맛은 제가 서울교대역근처에서 갈비만두를 첨 먹어봤지만 그거보단 훠~~~얼씬고퀄리티에 존맛이였어요~!

비냉과 육수입니다 진짜 맛잇엇어요~~ 근데육수는 직접내신지모르겟지만 ... 제입맛에는 마트에서 판매하는 그 맛이였어요.. :)

비냉은 너무 짜지않고 너무달지도않고 적당한 맛이였습니다!

물냉이에요~ 요건 안먹어봐서 모르겠지만 일딴 딱봐도 맛잇어보이지않나요 ? ㅎㅎ

저희는 그렇게 식사를 하였습니다..


한가닥도 놓치지않고 후루루룩!! 다먹고나왔습니다 :)


다음데 또 갈 기회가된다면 육개장에 도전해볼생각이에요 ㅎㅎ


일단 냉면과 만두는 성공작!!


아그리고 셀프코너가있엇는데 거기는사진못찍엇어요 ㅜㅜ


막걸리와 음료들을 무료로 제공하고있엇어요~!


막걸리는 사람들이 많이 드시더라구요 ㅎㅎ 더운날 시원하게 한잔 캬~~


맛잇는 봄날로 놀러오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