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포스팅 할꺼리가 밀리긴 처음이에요...


요즘 넘나 바쁜것...


다들 더위는 잘넘기고계시죠..!


초복중복말복.. 닭요리를드셔야될텐데..


저희도 닭요리를 먹자고 하며 맛불작전에 들어왔어요!!

환기구 겸 조명~

깔끔하네요 ㅎㅎ

무료와이파이도 있구요~ 사진엔안나왔는데 왼쪽엔 고기냉장고도 있엇어요!!

헉헉 나왓당..! 저희가시킨건 김마요닭!!!

깔은 이쁘죠! 맛도 나쁘지않앗는데

고기가 좀 적었어요... 흠-_-;

김과 마요에요!!

사진찍고나서 마요에 벌레가 툭 하고 번지해주셔서 새로바꿈 ㅡㅡ;;

김에 마요를 바른다음..

요로케 고기랑 야채를 올려서 싸서먹으면 끝!!

맛 자체는 나쁘지않앗습니다!

글구 저거면 둘이먹기에 충분해서 밥은 안비벼먹엇어요..!

너무많음... ㄷㄷ




살짝 매콤하기도하고 덥기도해서 후식은 설빙으로..!!

저희는 블루베리치즈빙수였나.. 그걸 시켰습니다!

깔이 이쁘죠 헤헤..

저 네모치즈랑 블루베리랑 같이먹으면 존맛이에요 ㅎㅎ

치즈가 조금밖에없엉... 더먹고싶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굴파고놀앗어요 ㅋㅋㅋ

터널됨... ㅋ





맛불작전과 설빙 둘다 나쁘진않앗습니다 무난무난 ~_~


데이트 코스로 나쁘지않아용 :)


'냐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남원 맛집 봄날에가다~  (1) 2016.08.05
전대 후문 엉터리생고기!!  (0) 2016.08.01
동천동 얌스다녀오기!  (0) 2016.07.27
전대후문 로니로티!  (0) 2016.07.12
전대후문 풀덤 방문기~~  (0) 2016.07.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