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엊그제 대인야시장에 방문햇어요!

여기 삼뚱이가 그렇게 유명하다고하네여 ㅎㅎ

그럼 저랑 같이 대인야시장 고고!

헉 어묵파는거봐... 완전맛있겟죠 핫바한개에 천원! 옆에 도너츠도팔아요~

그리고 핫바는 저기뒤에 파란옷입은 아저씨가 수제로 다 만들어주십니다!

그리고 오른쪽뒤에 나주식당 저기는 3대천왕에 나왔던 맛집이라네요.. 와 줄이 길더라구요 ;;

글고 정면사진찍으러갓을때 비가와서 ㅜㅜ 못햇어요 미안..

본격 삼뚱이...

삼겹+야채+김치 햐 거기다 통통해보이죠!

성인남성 한줌 크기!!

크으 철판에 빛깔보세요 장난아니다...대박...

기름기 좔좔흐르죠!!

그걸 요렇게 기본양념에 슥슥 뭍혀서!

매운맛 순한맛 골라주시고!

요렇게 먹기좋게 썰어주신답니다!

한개에 5000원!

는 좀 비싸게느껴지더라구여 ㅋㅋ;;

근데 맛은 괜찮앗어요!

매운맛먹엇는데 그렇게 많이 맵진 않았구요~

천장에 조형물 ~ 시원하게 대나무로!

이번엔 수제 닭강정 이에요!

작은거 3천원~ 큰거 5천원~

우리는 큰거 먹을꺼에요 ㅋㅋ

치즈올려서 5천원!!

크~ 완전맛잇어보이죠!!

맛도 나쁘지않앗어요~

치즈닭강정.. 나중에 닭강정사서 치즈올려무거도 맛잇겟다 싶엇네요 ㅎㅎ

쫘악~~~~~~~~~~~~~

떨어짐 ㅡㅡ;;

대인야시장 풍경이에요~

야시장뿐아니라 시장상인분들도 운영을 하셔서 장볼겸 먹거리도먹을겸 볼거리도 볼겸~ 하면 좋을꺼같아요~

이건 중앙에 쉼터 ? 같이 만들어놨더라구요.!


저자리가 바람도 잘불고 완전시원하고 좋아요!!


는 7시전에가야 앉을수있을듯하네요... 완전사람많아...

오꼬노미야끼에요 ㅎㅎ

계란아래 꼬기와 야채 넣구 불로 직화 ~~ 빠이야~~ 해주면되요 ㅎㅎ

맛잇어보이더라구요.. 사람도 보시다시피 많음.. ㄷㄷ

크레이프케익이에요~

완전 달아서 맛있엇는데 이거 한조각에 2명이서 먹으면 딱이에요, ㅋㅋㅋ

혼자 한개 다 못먹을꺼에요 질려서...

수제로 만드신 떡갈비도 있고~

크기봐여.. 장난아니다잉;

사람이 북적북적 많아지기시작했어요;

여긴.. 줄이 넘길어서 엄두를 못냄.. ㅋㅋㅋㅋ

큐브스테이크인데 맛잇나바여 완전 장사잘되시던데 ㅎㅎ

여러가지 작가들의 전시작품도있고~

다양한 악세사리 그릇 방향제 등등 많은종류의 it 아이템도 팔고~

오오.. 합창단 공연도 있어요~

제가 앞자리 맡음 ㅋㅋ

명당에서  좋은구경했습니다~



식혜도먹고 과일주스도 먹고 먹기만했는데 사진은 왤케 적은지 몰겠네여..

담부턴 좀더 충실히.. 사진을..

대인야시장 갈만하네요! 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