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고인돌야시장.... ㅋ...


또갓다왓는데 포스팅이제해요 .. 헤헤... 까먹고있엇음... (찡긋


요번엔 화순군민들과 함께하는 무대더라구요


바로...


노.래.자.랑!!!


군민들 전체가 함께하는 아주그냥 ㅋㅋㅋ씐나는 무대였어요!


참여율도 좋고 구경꾼도신나 무대도신나 나도신나!!



카카오~ 키티~ 마블~ 원피스~ 디즈니~ 골고루다있다!!


나 노 블 럭!!



어... ㅋㅋㅋ 모자같은거 관심없는데 진짜 귀여워서 찍엇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졸.귀. ㅎㅅㅎ



석고방향제!


너무가까이서 냄새 맡으면 머리아프니 주의..! (당함...



야시장은 먹을것이라고 알고있습니다 ㅎㅎㅎ


간식거리.. 주전부리... 고운빛깔내주시는 떡볶이...흐아.. 군침...



색깔봐... 완전이뻐... 



회랑 도시락을 포장판매하고있습니다.


나는... 해산물을... 먹지모테/..... ㅜ



국물치즈떡볶이와 참치마요주먹밥!!


참치마요가.. 1000원인데... 편의점가서 사먹는게 정말 돈아깝다고 생각이 들 정도로 맛잇습니다. 


햐 떡볶이에 치즈떡과 누들이 어우러져 다른쪽 떡볶이와 차별성을 두었네요.


위에껀 클래식이라면 아랫건 퓨전식!!



아닛 제육볶음도 팔아..?!


술안주는 그냥 완벽히 준비되있는듯해요 ㅋㅋㅋ



앙! 스테끼의 화끈한 불쇼!


돼지고기스테이크 4900원이에요,


맛있어요 꼭먹어보세요,! 큐브스테이크입니다!!



요건 옆라인에 떡갈비집에서 찍은사진인데... 떡갈비의 크기가;;


장난이아닙니다;; 성인남성 손바닥보다더 컷습니다.. ㄷㄷㄷ;;


이젠 무대로 가볼까요!



더운날 밖에서 요가하시느라 정말 고생많으셨습니다..


다들 너무유연하시더라구여..


제가 저런거하면 뼈가 부러질지도.. ㅋ



에어로빅댄스입니다!


저거 하면 살 진짜 많이 빠질꺼같더라구요..! 


격한댄스... 둠칫둠칫!



캬 사람봐... 어쩐지 엄청많더라니.. 위에서보니 장난아니네요;


그렇습니다. 여러분...


제가 저미어터지는곳을 뚫고 .. 사진찍으러다녔습니다 ㅜㅜ


그러니까 사람도 많고, 먹을것도 많고, 볼것도 많은 화순야시장으로 놀러오시와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