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근래들어 저희집 멍뭉찡들이 이상행동을하는걸 발견하여 병원진료를 받아보려고 데려왔습니다!


똘똘이(스피치)와 하늘이(폼피치)인데요 


활동성이 워낙 많은 애기들이라 데리고다니기 넘힘드네요 ㅜㅜ


우리 기여운 하늘이는 오른팔 피부병이...

새로지은 동물 메디컬 센터! 의사분도 친절하고 깔끔한 실내디자인과 미끄러지지않는 바닥재! 전반적으로 넘 좋았습니다!


2층은 미용실이라던데 미용사분은 일요일엔 출근을 하지않는다고 하더라구여 ㅜㅜ 이용하려햇는데..아쉽..


여러가지 사료도판매하고요!


여기가 애견들을 잠시 넣어둘수있는 대기실이래요!


새로운곳에오니 당연히 냄새부터 킁킁킁..


실내디자인이 특이해요~

입구에서 오른쪽은 고양이병원이라고하네요 :)

고양이와 강아지의 공간이 따로 나뉘면서 선생님들도 각 담당동물이 따로 있는것 같아요!


호텔도있어요!


일욜이라 올라가보진못했지만.. 다음엔 꼭..


진료실입니다.!

겁먹은거봐 ㅋㅋㅋㅋㅋ

어여 주사맞자~

병원앞에 다리를타고 내려오시면 이렇게 좋은 산책로가!!

산책로에서 약 20분있엇는데 자전거 타시는 2분외에 사람은 못 봤습니다!

목줄풀고 편안하게 산책하기 딱좋았어요!

옆에 물가가있어 이더운날씨에도 어느정도 시원함을 유지하고있어서 정말 좋은 산책로였습니다!


애견애묘까페도 건물을 추가로 지어서 운영한다고하니 정말 기대되는군요!


시설, 서비스, 진찰, 고객응대등 모든점에서 만족스러웠습니다!

다음에 꼭 재방문할꺼에요 :)


p.s 24시간 야간응급도 가능하다고하니 급하신분들은 바로 들르시면 될꺼같습니다!!


주소 - 광주광역시 광산구 북문대로 420번길 206

전화번호 - 062 . 523 . 007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