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또 다녀왔습니다..


서포터단으로써 열심히활동중입니다.! 이쁘게봐주세요!


요번에 중학생들이 또왓어요~!!


기여운애들이 막 나오니까 너무놀래시면 안됩니다 :)


중학생여러분들이 준비를하고있어요~

학교 수업도 힘들었을텐데 밝게 웃으면서 준비중인 모습이 너무 멋져보였습니다 :)

신나는 걸그룹댄스에요!

나이에 맞지않게 춤을 정말 다들 잘추시더라구요..

대단...

난타!

쾅쾅쾅~

듣는데 속이 뚫리는 시원함이 느껴졌습니다!

침착하게 떨지않고 멋지게 잘불러주셨어요

저 나이에 혼자서 무대를 서기가 힘들었을텐데 침착하게 해냈습니다!

학생들공연뿐아니라 중간중간에 어른들의 공연도 구성되어있더라구요

장구와 꾕과리로 흥겹게 해주셨습니다.

친구들공연볼려고 엄청나게 몰려잇는 인파..

날도더운데... 의지가 대단하죠!

앗 친구분 표정이 .. 지켜주겠습니다... ㅋㅋㅋ

듀오 노래공연이였어요~

웃음기 많은 두분 재밌게 잘봤습니다!

또 다른 듀오분들이에요~

사뭇 진지하게 불러주셔서 놀램..!

다시 긔엽고 씐나는 댄스곡!

샤샤샤~

후... 중간에 더워서 잠깐 망고빙수좀 사먹엇어요!

헉헉.. 목이타서 찍기전에 비빌뻔 ... ㅋㅋ

다시밖으로나와서 이번엔 중학생셀러분들이에요~!

이렇게 맛잇는 쿠키류도 팔고!!

넘이뻐요 ㅋㅋ 푸드테라피래요 :)

오.. 피규어도있어요!

헐크와 헐크버스터에요~

진짜 맛잇게생겼다...

다른분들이사먹는데 이모님이 엄청 푸짐하게주시더라구요..!

월남쌈!!

칼로리도낮고 맛잇는거 먹고 싶을때 부담없이 먹을 수 있겟죠 ! :)

쌀국수에요~ 저기에 국물퍼주는거같아요,

쌀국수좋아하는데... 빙수먹어서 별로땡기지않지만 담엔꼭 이걸로시작해야겠어요!!

쌈은 2개에 2천원단위로 파시는거같고 쌀국수는 1개에 3천원!!

또와꼬치~~!

소세지꼬치 / 문어꼬치 / 새우떡꼬치 판매중이네요~!

제육볶음도 있군요 ㅎ

크... 빛깔이 정말...

침샘자극완전대박..

윤기나는 새우떡꼬치 한개사서가세요~~!

퐁당까페의 딸기쥬스와 망고쥬스에요~

옆에서 빤히 보고있엇더니 생과일로 직접! 보는앞에서! 제조하시더라구요 ㅎㅎ

보물섬포차의 닭똥집튀김!!

깨끗한기름에서 튀긴 증거, 황금색 튀김!

정말맛잇어보이죠!


중학생여러분덕에 활기찬 시장분위기 느끼고 갑니다 ㅎㅎ

뭔가 저까지 같이 학생이된듯 들뜬기분으로 즐기고왔습니다.

활기차고 따듯하며 재미도있는 화순야시장으로 놀러오세요!!



주차장이따로있고 2층은 여유있는편이며 찾지 못하실경우 화순 읍사무소에 주차하셔도 걸어서 나오시기 용이하십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