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순야시장에 오크라가 나타났다!!

오크라가 머지 ? 하시는분들 있을꺼에요! 저도몰랏으니까!

오크라(okra)는 아욱과에 속하는 속씨식물이다. 먹을 수 있는 녹색 빛깔의 종실협이 바로 이 식물의 가치이다. 오크라의 지리학적 기원은 남아시아에티오피아서아프리카 지역 등으로 논쟁거리에 있다. 이 식물은 세계적으로 열대, 아열대, 온난 기후 지역에서 경작된다

위키백과에서 설명해주는 오크라입니다.

저렇게 보기힘든 식물이 우리의 푸드와 합쳐져서 빵으로 만들어졌다고하는데요!

화순야시장 구경도 할 겸~ 오크라도 볼겸~ 가볼까요!!

크 황금빛 닭발튀김~ 장난아닙니다 ; 존맛주의..

저렴한가격과 착실한내용물로 인기있는 쥬스가게입니다~ 항상손님이 많죠; 

가끔은 줄도있더라구요 허허

요건 프리마켓에 들어와계시는 분이파는건데

방향제라고 들었고요 ~ 넘이뻐서 찍어봤습니다 ㅎㅎ

두말하면 잔소리죠 떡볶이+튀김... 크... 뭐 다들 좋아하시죠 ㅎㅎ

수제떡갈비와 햄버거입니다! 고운자태를 뽐내며 구매해주길 기다리고있네요 ㅎㅎ

향이 너무좋았어요 ㅎㅎ

벌집... 저거 통째로 먹어보고싶었는데... 대박... 

그릇가게에서 이쁜걸발견해서 찍어봤어요 ㅎㅎ

이쁘죠!!

닭강정~ 뭐 치느님은 항상 옳죠!

말이필요없습니다 ㅋㅋ

전구칵테일이에요~ 무알콜도있으니까 참고하세요!

야시장에서 팝콘도 팔아요 ㅋㅋㅋ 우적우적 먹으면서 구경다니기 좋을듯!

컵솜사탕이에요~ 아이들이 많이 가지고 다니더라구요 ㅎㅎ

크~ 모듬전보세요 완전 ..

전요리한번 드셔보세요 ㅎㅎ

무대에선 공연도 진행중~!! 가수분들의 뜨거운 열창이 진행되었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터 오크라를 이용한 음식들을 같이 보실텐데요!

군침주의, 야간에 보시면 위험합니다..

크으~ 깔끔한 파스타!!

오크라를 썰어서 통으로 튀겼네요!

다양한 오크라 쿠키와~

빵도있엇어요~! 만드신분 솜씨가 넘좋아보이네요 ;

와 이거 진짜 먹어보고싶엇는데... 집가는길에도 얘가 한번더 생각나더라구여;;

오크라를 이용한 쿠키들~~!

뭐 다양하게 종류별로 오크라 푸드들이 많았는데 어떻게 입맛 확 올라오시나요!

몸에도좋고 맛도좋은 오크라 이렇게 구경만 하실꺼에요~!?

화순야시장 놀러오시죠. ㅋㅋ 어서와요~!~!




+ Recent posts